해당 강좌의 강의계획서
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01.[PART1] 1장 매너와 에티켓 |
00:29:00초 |
2 |
02.[PART1] 2장 비즈니스 응대 |
00:31:00초 |
3 |
03.[PART1] 2장 비즈니스 응대 - 명함매너 |
00:36:00초 |
4 |
04.[PART1] 3장 전화응대 |
00:20:00초 |
5 |
05.[PART1] 4장 글로벌 매너 |
00:38:00초 |
6 |
06.[PART1] 기출유형문제 |
00:27:00초 |
7 |
07. [PART2] 1~2장 이미지 |
00:25:00초 |
8 |
08.[PART2] 3장 첫인상 관리 |
00:19:00초 |
9 |
09.[PART2] 4~5장 기본자세와 동작이미지, voice이미지 |
00:26:00초 |
10 |
10.[PART2] 기출유형문제 |
00:20:00초 |
11 |
11.[PART3] 1~2장 고객에 대한 이해, 고객의 구매행동의 이해 |
00:32:00초 |
12 |
12.[PART3] 3장 고객의 의사결정과정 |
00:42:00초 |
13 |
13.[PART3] 4장 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|
00:25:00초 |
14 |
14.[PART3] 기출유형문제 |
00:25:00초 |
15 |
15.[PART4] 1장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|
00:29:00초 |
16 |
16.[PART4] 2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과 스킬 + 3장 감성 커뮤니케이션 |
00:34:00초 |
17 |
17.[PART4] 4장 설득과 협상 |
00:30:00초 |
18 |
18.[PART4] 기출유형문제 |
00:26:00초 |
19 |
19.[PART5] 1장 회의 운영 기획 및 실무 |
00:28:00초 |
20 |
20.[PART5] 2장 의전 운영 기획 및 실무 + 3장 프리젠테이션 |
00:27:00초 |
21 |
21.[PART5] 4장 MICE의 이해 |
00:30:00초 |
22 |
22.[PART5] 기출유형문제 (완강) |
00:25:00초 |
23 |
23.동형 모의고사 1회 (1) |
00:27:00초 |
24 |
24.동형 모의고사 1회 (2) |
00:34:00초 |
25 |
25.동형 모의고사 2회 (1) |
00:29:00초 |
26 |
26.동형 모의고사 2회 (2) _ 완강 |
00:26:00초 |
모듈B 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01. SMAT 모듈B O.T |
00:13:22초 |
2 |
02. 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|
01:03:54초 |
3 |
03. 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|
00:39:40초 |
4 |
04. 기출문제 |
00:23:39초 |
5 |
05. 2장 고객관계관리 |
00:51:12초 |
6 |
06.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|
00:33:49초 |
7 |
07.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|
00:42:33초 |
8 |
08. 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|
00:38:32초 |
9 |
09. 컴플레인 대응 원칙 |
00:39:35초 |
10 |
10. 4장 서비스 유통 관리 |
00:39:57초 |
11 |
11. 기출문제 |
00:24:09초 |
12 |
12. 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|
00:27:46초 |
13 |
13. 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|
00:29:26초 |
14 |
14. 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|
00:26:20초 |
15 |
15. 동형 기출 모의고사 (완강) |
00:57:05초 |
모듈C 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01. SMAT 모듈C O.T |
00:18:59초 |
2 |
02.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|
00:35:29초 |
3 |
03. 서비스업의 특성 이해 |
00:33:08초 |
4 |
04. 서비스 패러독스 |
00:29:59초 |
5 |
05. 서비스 품질의 측정 |
00:37:45초 |
6 |
06. 서비스 GAP 진단 |
00:22:09초 |
7 |
07. 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 |
00:26:20초 |
8 |
08. 단원 기출문제 |
00:38:33초 |
9 |
09. 대기행렬 모형 |
00:34:16초 |
10 |
10. 서비스 가격 / 수율관리 |
00:25:20초 |
11 |
11. 서비스 공급능력 수립 |
00:34:59초 |
12 |
12. 인적자원관리의 이해 |
00:38:53초 |
13 |
13. 노사관계관리 |
00:40:14초 |
14 |
14. 경영 전략 주요 이론 |
00:22:31초 |
15 |
15. 서비스 지향 조직이해 |
00:29:00초 |
16 |
16. 동형 기출 모의고사 (완강) |
00:50:08초 |